사이트 운영 관련하여 회원님들의 설문을 받습니다.

코리아기어즈 8 1844

 

 

안녕하세요 코리아기어즈 관리자 입니다.

사이트 운영 관련으로 여러분의 의견을 묻습니다.

최근 코리아기어즈 설립 이후에 스폰서를 받지 않겠다던 의지로 사이트는 관리 되어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해당 사이트가 계속 오래될 수록 제품 컨텐츠에 관련하여 여러분들께 보여줄 수 있는 컨텐츠의 한계를 맞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품에 대해서 기술적인 부분은 언급할 수 있지만 해당 기술을 제품 없이 서술한다는 것 자체에 대해서 많은 고민이 되었습니다. 결국 제품을 모두

제 돈주고 구입을 했던 부분이지만 (물론 구매하고 아직 리뷰되지 않은 제품도 있음) 컨텐츠가 보강되어야 사이트에 점점 회원도 많아진다고 느껴집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스폰쉽 부분인데 여러분의 의견은 어떤가요?

 

blank.gif

그래서 장난이 아닌 여러분들께 진지하게 의견을 묻고자 공지 사항으로 등재합니다. 꼭 답변 주시고. 여러분의 의견에 따른 결정을

고려하여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ㅜ

 

물론, 스폰쉽은 제품 제공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타 사항은 하단에 남겨 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해당 스폰쉽이 생기느냐에 따른 장/단점은 명확하게 생길 것이라 생각합니다.

 

 

 

8 Comments
Gics 2015.06.02 20:29  
스폰서가 있어도 장단점만 명확하게 하신다면야 뭐가 문제가될까요 ㅎㅎ

잘해주실거라 믿기때문에 찬성합니다!!
알리사 2015.06.02 21:06  
제 생각으로는 스폰 받은 제품을 무조건 적으로 찬양만 하는게 아니라 제품을 정확히 분석하고 편향되게 리뷰하지 않는 다면 문제가 없다고 생각해요. 근데 이게 정말 힘든 일이라 걱정이 되네요.
좋은기억s 2015.06.02 23:33  
저도 이분과 같은 생각입니다 ㅎㅎ
윤스모 2015.06.02 23:55  
저도 장단점만 명확히
특히, 단점은 더욱 확실히 기재된다면 스폰쉽에 찬성하는 의견입니다.
휘쓸 2015.06.03 15:04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자금이 필요한 상황이군요.

스폰서가 생기면 분명 그에 따른 외풍은 존재합니다.
관리자님도 그 부분은 누구보다 잘 아실테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폰서쉽을 도입하려는 것은 처음 의도한 바와는 다르게 사이트가 활성화되지 않음에 조급함이 생겨서일테죠.
코리아 기어즈에 스폰서가 생긴다고 그 스폰서가 해주는 일은 그다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자사의 제품을 소개해달라는 것 정도.. 가끔씩 이벤트성 특가 진행.
스폰서가 생김으로 인해 사이트 활성화에는 어느 정도는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하지만 그뿐이겠죠.

리뷰하고픈 제품은 많은데 해당 제품의 구매에 따른 자금력이 딸리는 것 같은데..
그러다보니 꾸준히 등록되어야 할 리뷰는 멈춰선 상태고 마음은 온통 콩 밭에 가있는 상황인가요?

번갯불에는 꽁을 뽁을 수 없습니다.
알아서 잘 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지만 젊은 분이라 자신의 사이트가 성공하리라는 것에 대한 믿음이 약한거겠죠. 힘 내세요. ^L^

코리아기어즈 2015.06.03 15:23  
언제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외풍이란 말에 잠시 깊은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앞서 이전 회사에서 나온 가장 큰 사유를 가장 잘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
길동이네 2015.06.05 15:49  

피씨방쪽 커뮤니티는 공동구매라는 명목아래 제품 몇개씩 필테를 진행합니다.
쿨엔같은곳에서 하는것과는 다르게 모든제품이 다 좋게만 써집니다.
변별력이 떨어지는 후기들이 태반이고.. 이로인한 피해는 글을 보고 구매한 구매자들한테 돌아가겠죠


스폰서는 받는게 좋다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
이유인즉, 자력으로도 언젠가는 큰 사이트가 되겠지만, 그 긴 시간동안 인고의 시간을 가져야하고,
기회비용이라는게 있듯이 장점이 있으면 단점이 있는법.
스폰서를 받는다 치더라도, 정말 중간입장에서 변별력있는 리뷰같은걸로 작성이 되어진다면
제공사에서는 득이될수도 있고 독이 될수도 있으나, 독이되는부분은 더 가공해서 득이되도록 해진다면
차후 출시될 제품들의 완성 퀄리티도 올라갈것이라 생각됩니다.
기업은 영리집단입니다. 무조건 언플로 물건을 많이 파는것보다, 제대로 된 물건을 파는게 좋지 싶네요.
한가지 간과하는 사실은, 기업들은 제품을 내놓을때 진짜 사람들의 니드를 맞춘 제품을 생산하는지
아니면, 단가절약을 하고 물건에 사람이 맞춰지길 바라는지 한번 돌이켜볼 필요는 있을듯합니다.

단점을 꼽자면, 스폰받은 물품때문에 꼬이는 사이트에 별 이득이 안되는 사람들이 들락거린다는 점이겠죠.

장점은 사이트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는점

 

두줄로 생각됩니다.

에이다 2015.06.13 14:05  

스폰서가 있으면 마우스 나 아니면 키보드 등 다른 제품을 구매할때 도움이 되는 장점 부분이 있습니다.

단점은 스폰서가 자신의 제품을 리뷰할때 한쪽으로 치우져 지는 리뷰를 작성한다면 과연 도움이 될까 전 이런 생각이 듭니다.


스폰서를 도입하는 것은 좋지만 위에 설명한 대로 장/단점을 확실하게 구분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리아기어즈 후원사